유진수[천안 국회의원 갑 재선거 출마예정]
유진수[천안 국회의원 갑 재선거 출마예정]
  • 충남투데이
  • 승인 2018.03.13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갑 재선거

“정의로운 보수 지키는 전사 될 터”

●출마의 변= 유진수 자유한국당 부대변인은 “기울어진 천안을 바로 세우고, 보수의 가치를 바로 세우는데 선봉에 서겠다”며 기울어진 천안을 바르게 돌려놓는 균형추 역할의 적임자라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공약은= 박찬우 의원이 행하려 했던 공약사업은 물론 펼치려 했던 철학과 지역 사랑 정신을 발전 계승시켜 나가겠다.

또한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남부터미널신설 등 각종 SOC사업의 조기완공을 통해 인문적으로나 경제적으로 강한 천안을 만들겠다.

특히 천안의 동서간 불균형을 바로잡는 도심재생사업, 교육·교통의 섬으로 변한 원도심과 신도심을 연결해 소통의 길을 만들겠다.

●나의장점은= 청년 평당원부터 중앙당 부대변인까지 12단계의 당직을 거쳐 오늘에 이르렀다. 나의 최고의 장점은 추진력이다. 특히 각종 사회단체와 봉사단체에서 리더십을 키운 것과 어려운 이웃들의 실상을 목도한 것이 인생에서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길은 현장에 있다.  앞으로도 현장에서 주민들과 부대끼며 함께 대안을 찾겠다.

프로필

△정당(나이)= 자유한국당(46)

△지역구= 천안시 국회의원 갑 재선거구

△학력= 천안중앙초, 천안중학교, 천안북일고, 남서울대 경영학과 졸업, 단국대 정책경영대학원 특수법무학과 법학석사

△경력= (전)중앙청년위원회 수석부위원장, 충남도당 청년위원장,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정책자문위원, 제17기 민주평통자문회 자문위원

(현)법무법인 중부 법무실장, 부설)중소기업 법률지원센터 소장, 사단법인 서울미술협회 정책자문위원장, 한국사립미술관협회 정책자문위원, 한국사립박물관협회 수석자문위원, 자유한국당 부대변인, 자유한국당 중앙연수원 교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