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구 [예산군의원 출마예정]
이승구 [예산군의원 출마예정]
  • 충남투데이
  • 승인 2018.02.28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 가선거구(예산읍)

 

│축척된 경험·노하우 지역개발 주민복지 실현

● 출마의변 = 기초가 잘돼야 나라도 안정 된다. 윤리도덕이 살아있는 바른 사회구현! 늘 주장하는 의회상이다.

100세 시대! 예산지명 1100년이 다가오고 있다. 새로운 천년의 시작이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의미가 부여되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 모두는 하나 된 마음이 필요할 때이다.  그동안 축척된 경험·노하우를 겸비한 적임자라 생각한다.

●공약은 = 예산군은 그동안 군립도서관을 시작으로 보건소가 마무리되기까지 기본요소들이 갖춰지고 있다.

가장 큰 문제는 저출산 고령화 그리고 물 부족 대책이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고심 중이다.

또한 집행부의 견제감시를 통해 정책제안과 대안제시, 복지예산 건설을 위한 그 중 요성을 더 하고 있다. 현실에 맞는 현실성 있는 대안을 마련하겠다.

● 나의 장점은 = 5. 6. 7대 의원을 역임하며 의회운영위원장, 행정복지위원장, 예산결산특위위원장, 행정감사특위위원장, 부의장 등을 엮임하며 예산군 행정 전반 에 대해 문제점을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는 점이다.

프로필

△정당(나이)= 자유한국당(68)

△지역구= 예산군의원 가 선거구(예산읍)

△학력= 예산초, 예산중, 예산농업고 농과, 예산농업고 전문학교 농과졸업

△경력= 예산군의회 5. 6. 7대 의원(현). 예산군볼링협회 7대회장(전). 충남방적(주) 예산공장 관리부(전)

△수상= 충남지역신문협회 주관 풀뿌리자치대상. (사)한국환경정보연구센터 주관 친환경 최우수 의원상. 2017충남시군의회 의장협의회장 의정대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