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봉현 [예산군의원 출마예정]
김봉현 [예산군의원 출마예정]
  • 충남투데이
  • 승인 2018.02.2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 가선거구(예산읍)
김봉현 예산군의원 출마예정자
김봉현 예산군의원 출마예정자

예산읍 균형발전 주력

● 출마의 변 = 군의원의 역할이란 군민의 가려운 곳을 긁어 주고, 군민의 여론을 폭넓게 수렴하여 군민과 함께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 봉사하는 것이 군의원의 역할이라 생각한다. 그동안 전국의 농산물유통에 일익을 담당하며 경험한 지식을 바탕으로 주민들의 고통을 분담하며 해법을 제시할 수 있는 적임자라고 생각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

● 공약은 = 첫째, 농촌으로의 인구 유입을 통한 노동력 확보 없이는 농업의 미래와 예산군의 경제 발전도 어려움에 처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고령화된 농업 인력을 해결하는 대책을 수립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

 또한 농업소득의 다변화를 통한 부자농촌을 만들기 위해 대체 농작물을 개발 농가 소득증대와 농산물의 안정적인 판로 조성을 위해 농산물 판매 및 유통기반 확보와 정책발굴에 힘쓰겠다.

 둘째, 예산읍은 현재 군청사가 있는 읍내 생활권과 기차역과 터미널이 있는 산성리 주교리 생활권 그리고 신례원 생활권으로 나뉘어 있다.

 당선된다면 이 세 군데 생활권이 지역특성에 맞게 더불어 균형 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

 셋째, 지역상권을 살리기 위한 일자리 창출과 예당저수지 수덕사 충의사 황새마을 추사고택 덕산온천등을 이용한 관광객 유치로 예산을 널리 알리면서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

 넷째, 초심을 잃지 않는 늘 낮은 자세로 군민과 함께 돌봄과 섬김의 의정활동을 약속한다.

 또한 군의원 본연의 역할인 집행부에 대한 감시와 견제 그리고 합리적이고 건설적인 정책 대안을 제시하여 군민이 행복한 예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

 프로필

△정당(나이)= 자유한국당(52)

△지역구= 예산군 가선거구(예산읍)

△학력= 예산고등학교졸업(1985년)

△경력= ·예산금오라이온스클럽 회장(전) ·예산중앙초등학교 총동창회장(전) ·예산군궁도협회장(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