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서동연꽃축제, 체험프로그램 공모
부여서동연꽃축제, 체험프로그램 공모
  • 문유미 기자
  • 승인 2018.01.1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꽃나라의 빛과 향, 7월의 겨울왕국 등 5대 프로그램 준비

 부여서동연꽃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부여군수 이용우)는 제16회 부여서동연꽃축제를 내달 28일까지 체험프로그램 제안을 공모한다.

 이번축제는 우리나라 최초의 인공정원인 궁남지 서동공원에서 7월6일~15일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된다.

 또한 백제 무왕의 탄생설화, 천만송이 연꽃, 그리고 다양한 경관조명을 임팩트 있게 설치해 역사, 문화, 생태를 한꺼번에 즐기고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연꽃나라의 빛과 향’, ‘7월의 겨울왕국’, ‘사랑의 언약식존’, ‘Lovely Bike체험’, ‘아침 연꽃’ 등 궁남지에서 ‘꼭 봐야 할 5대 프로그램’을 관광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체험 프로그램 공모분야로는 연(蓮)과 마(薯)와 관련된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주제에 맞게 제안서를 구체적으로 작성해 부여군 문화축제추진단을 방문하거나 우편(부여군 부여읍 사비로 41 부여군민회관 1층 문화축제추진단) 또는 E-mail(leegiljong2@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추진위원회에서는 접수된 공모안에 대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 연꽃 축제의 주제에 부합하는 체험, 체험의 참신함, 완성도, 체험비용의 적정성 검토 등 자체 심의를 거친 후 개별통보, 부여서동연꽃축제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이번 부여서동연꽃축제 체험프로그램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부여서동연꽃축제.kr), 부여군청 홈페이지(http://www.buye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부여서동연꽃축제추진위원회(041-830-2208)로 문의하면 된다.

 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올해 제16회 부여서동연꽃축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궁남지의 연꽃과 서동선화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