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의회 우종재 의원 신년사
서산시의회 우종재 의원 신년사
  • 충남투데이
  • 승인 2017.12.3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17만 5천여 시민 여러분. 희망찬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아침 힘차게 솟아오른 붉은 태양처럼 시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하시고자 하는 일들 모두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 서산시의회에 과분한 사랑을 보내주신 데 대해서도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7년은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만 우리 서산시는 기쁘고 좋은 일도 많았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지혜와 협조 덕분에 최악의 가뭄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새로운 도약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무엇보다 서산비행장 민항유치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낸 것은 서산시민의 위대한 저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올해는 그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더 큰 미래로 도약하기 위해 힘을 모아야 할 중요한 시기입니다.

서산이 환황해권 중심 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중국과의 국제여객선 취항 등 하늘길·철길·바닷길·땅길을 아우르는 입체적 물류체계 구축에 더욱 속도를 내야 합니다.

민선6기 현안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새로운 민선7기 대비를 위해서도 힘을 쏟아야 합니다.

이제는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갈등과 분열 대신에 희망찬 서산을 만드는 데 우리 모두의 지혜와 역량을 결집해야 합니다.

서산의 새로운 미래를 여는 위대한 여정에 시민 여러분께서 함께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제7대 서산시의회 임기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시행착오도 있었고 시민 여러분께 실망을 안겨드린 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서산시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한 마음은 늘 한결같았습니다.

서산시의회는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과 동고동락(同苦同樂)하며,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개원 당시 약속드렸던‘소통하고 배려하는 열린 의회’라는 목표를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작은 불씨가 모여 큰 불을 일으키듯이 시민 여러분의 열정이 모여야만 서산 발전을 앞당길 수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과 단합된 힘을 올해도 한껏 보여주시길 기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