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2017 선셋페스타 개최
서천군, 2017 선셋페스타 개최
  • 권혁만 기자
  • 승인 2017.10.1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문화예술창작공간( 미곡창고)에서 장항의 꿈이라는 부제로 ‘2017 선셋페스타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 열리는 '선셋페스타'19일 문화예술창작공간 전시실에서 굴뚝의 꿈전시를 시작으로 20일 인근 도선장에 있는 야외무대에서 '여성 중창(미곡합창단)‘, ’색소폰연주(장항색소폰 동호회)‘, '풍등날리기' 등 야외행사와 길놀이(장항 풍물단)를 하면서 문화예술창작공간으로 이동, 오후 7시부터는 기타리스트 박주원의 '집시 기타 콘서트'가 펼쳐진다.

 한편 29일까지 이어지는 장항제련소를 주제로 한 굴뚝의 꿈이라는 전시는 장항 주민들의 마음속 깊은 곳에 자리한 제련소 굴뚝의 빛과 그림자를 살펴보면서 19일 오후 4시에 오프닝과 함께 이야기 나누는 자리를 마련해 주민들과 소통하는 자리도 가진다.

 또한 21일 오후 2시부터는 인형극단 또봄의 창작인형극 '굴뚝의 꿈' 공연이 열리며, 3시부터 '가족과 함께하는 줄놀이 인형(강사 문혜정)' 워트숍이 펼쳐진다.

 문화예술창작공간 실내외에서는 가죽공예’ '스트링 아트', '핸드 페인팅 시계 만들기' ‘도자기 페인트등 체험프로그램도 운영되며, 서천8경 퍼즐, 야생화엽서, 멸치목걸이 만들기 등 무료체험도 함께 운영된다.

 선셋 페스타 장항의 꿈2012년에 이루어진 문화예술행사인 선셋 페스티벌의 맥을 잇고자 2014년 시범사업에서부터 참여했던 인형극단 또봄(대표 이애숙)이 서천군으로부터 위탁받은 이후 계속 4회째 개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