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도서관, 비대면 독서 활동 지원
[예산]도서관, 비대면 독서 활동 지원
  • 이예슬 기자
  • 승인 2021.01.2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투데이충남 예산/이예슬기자] 예산교육지원청 예산도서관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이 독서에 흥미를 갖고 학습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비대면 독서 프로그램 등 다양한 독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12일에는 6~7세 유아를 대상으로 FUN FUN한 영어동화 수업과 초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한 놀이로 배우는 파닉스 수업이 대면 수업 방식으로 첫 개강을 맞이했다. 19일부터는 초등학교 저학년 대상 △겨울방학 독서교실(저학년) 수업이, 초등학교 고학년 대상 △겨울방학 독서교실(고학년), 26일부터는 초등학교 고학년 대상 △4차산업혁명 탐험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방역 지침을 준수한 대면 및 비대면 수업을 병행해 운영한다.

또한, 자료실 내에 지역 초‧중학교 추천도서를 전시해 학생들이 관심을 갖고 둘러볼 수 있도록 비치했으며, 홈페이지 게시판에도 이 달의 추천 도서 목록 및 명사의 책 소개글 등을 게시했다. 해당 도서들은 도서관을 이용해 대출할 수 있으며, 충남도교육청 통합도서관 전자책 서비스를 통해서 온라인으로도 접근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문화시설을 이용하기 어려운 이용자들이 다양한 방법을 통해 독서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예산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예산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