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 채용
[계룡]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 채용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1.01.2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일까지 접수

[투데이충남 계룡/이지웅기자] 계룡시장애인체육회가 사무국장을 공개 채용한다.

장애인체육회에 따르면, 이번 사무국장 채용은 20일 인사위원회 의결에 따라 21일부터 내달 2일까지 채용공고를 거쳐, 접수한 서류 및 면접심사와 이사회 동의를 통해 적임자를 선정한 뒤 내달 중 임명할 계획이다.

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이 되고자 하는 사람은 △공고일(2021년 1월 21일) 기준 계룡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인 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장애인체육지도자 및 생활체육지도자로서 5년 이상 체육분야 근무 경력자 △장애인 체육업무 분야에 관심과 봉사 정신이 투철한 자 등의 자격 기준을 갖춰야 한다.

새롭게 채용될 사무국장은 각종 장애인 체육사업과 행사를 주관하고, 사무국 직원과 사무를 총괄 관리하는 업무를 맡게 되며,

소속 장애인체육단체와 함께 장애인 선수를 선발, 계룡시 대표로 도 단위 대회에 출전토록 하는 등 지역 장애인체육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 자리이다.

계룡시장애인체육회 최홍묵 회장은 “계룡시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할 유능한 인사들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를 거쳐 채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