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드림즈 에이젯원, 후원 물품 전달
[천안] 드림즈 에이젯원, 후원 물품 전달
  • 홍석민 기자
  • 승인 2020.11.2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쉼터 입소 청소년에 후드티 60벌 나눔
드림즈 에이젯원·에이젯원 주식회사)가 지난 20일 천안청소년쉼터를  방문해 쉼터 입소 청소년에게 사용해 달라며 의복(후드티 60벌)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천안시
드림즈 에이젯원·에이젯원 주식회사)가 지난 20일 천안청소년쉼터를 방문해 쉼터 입소 청소년에게 사용해 달라며 의복(후드티 60벌)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천안시

 [투데이충남 천안/홍석민 기자] 드림즈 에이젯원·에이젯원 주식회사가 지난 20일 천안청소년쉼터를 방문해 쉼터 입소 청소년에게 사용해 달라며 의복(후드티 60벌)을 전달했다.

 회사는 일반건설공사와 부동산 개발 건물 건설 등의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 내 대표 우수기업이다.

 김상한 회장은 시 복지재단에 꾸준히 기부를 펼치고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등 천안지역의 복지향상을 위한 사회공헌에 지속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김 회장은 "아너소사이어티로서 올해 지역사회가 겪고 있는 어려움 속에서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해용 교육청소년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도움이 필요한 쉼터 청소년들을 위해 나서주신 에이젯산업개발·에이젯원의 나눔실천과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사)청소년만세 정덕진 이사장은 “쉼터의 청소년들이 이번에 지원된 후드티를 입고 몸과 마음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됐다”며 “함께 동행해 준 에이젯산업개발과 천안시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