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청남초, 문화예술교육 영화 관람
[청양]청남초, 문화예술교육 영화 관람
  • 전선미
  • 승인 2020.11.0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권역 공동교육과정 대상

[투데이충남 청양/전선미 기자] 청양 청남초등학교는 지난 3일 공주시 신관동에 위치한 메가박스에서 청양교육지원청 4권역 공동교육과정인 청남, 미당, 목면, 장평 초등학교 및 유치원아 115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문화예술교육을 위한 영화 관람을 실시했다.

이번 문화예술 영화 관람은 코로나19 예방과 안전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이뤄졌으며, 특히 영화관 2관을 대관해 외부인들과 접촉하는 일이 없도록 했다. 관람 전 전체 실내 소독을 실시하고, 입장 시 체온 확인과 손 소독을 철저히 했다.

유치원과 1~3학년은 150석 1관에서 부니베어: 원시시대 대모험을 관람했고,  4~6학년은 110석 3관에서 트롤킹을 관람했다. 부니베어는 주인공들이 원시시대로 시간여행을 하며 펼치는 즐거운 모험이었고, 트롤킹은 트롤 왕국의 왕자 트림이 전설의 괴물 픽시에게 아버지를 구하는 내용이다. 학생들 모두 간만의 문화 활동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영화에 푹 빠져 관람했다.

영화 관람을 마친 청남초 6학년 전예은 학생은 “오랜만에 극장에 와봐서 좋았다. 애니메이션 작가가 꿈인데, 영화를 보고 나니 더 그림을 그리고 싶다. 빨리 영화관을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