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당진시의회, 제77회 임시회 개회
[정치] 당진시의회, 제77회 임시회 개회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0.10.21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례안, 동의안 등 총 23건의 심의·의결 예정
당진시의회가 21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77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제1차 본회의를 실시했다. 당진시의회 제공
당진시의회가 21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77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제1차 본회의를 실시했다. 당진시의회 제공

[투데이충남 당진/김영민 기자] 이번 임시회는 21일부터 26일까지 6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조례안, 동의안 등 대해 심의·의결할 계획이다.

위원회별 세부안건으로는 총무위원회 소관의 △기획예산담당관, 당진시 민자유치사업 심의위원회 운영 조례 폐지조례안 외 2건 △지속가능발전담당관, 당진시 데이터기반행정 활성화에 관한 조례안 △문화관광과, 2021년 (재)당진문화재단 출연 동의안 외 1건 △사회복지과, 당진시자원봉사센터 민간 위탁 동의안 외 1건, 산업건설위원회 소관의 △자원순환과, 당진시 음식물류 폐기물의 발생억제, 수집·운반 및 재활용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건설과, 당진시 관리방조제 범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외 1건 △건축과, 당진시 건축기본 조례안 외 2건 △토지관리과, 당진시 지적재조사 업무추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총 23건이다.

최창용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아프리카돼지열병이 최근 강원도에서 발견되면서 강원도 인근지역은 비상방역태세에 돌입했다”면서“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농가가 돼지열병으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집행부는 방역시스템 점검 및 예찰활동에 힘써 주시기 바란다”고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