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국제인삼교역전 삼산장터 사회공헌 이벤트
[금산]국제인삼교역전 삼산장터 사회공헌 이벤트
  • 박장대 기자
  • 승인 2020.10.2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8일까지 구매실적 따라 취약계층 홍삼 기증

[투데이충남 금산/박장대기자] 내달 8일까지 온라인으로 문을 열고 있는 ‘국제인삼교역전 삼삼장터’의 사회공헌 활동이 눈길을 끈다.

제39회 온라인 금산인삼축제와 연계해 문을 연 ‘삼삼장터’는 공동구매(이하 공구) 특별 이벤트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삼삼장터 공구 33건이 달성되면 제품구매자의 이름으로 취약계층에게 홍삼제품이 기증되는 내용이다.

공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금산인삼제품을 구입할 지인 3명을 모집한 후 신청서와 함께 입금하면 즉시 발송이 시작된다.

저렴하게 건강식품을 구입하고 사회공헌도 동참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기대를 충족할 수 있다.

첫 수혜자는 금산군 내 유일한 아동양육시설 향림원이 선정됐다.

당초 경로당으로 한정했던 기증 범위를 제품구매자들의 희망에 따라 수혜의 폭을 넓혔다.

지난 19일 금산군은 향림원을 방문, 어린이들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석류스틱과 홍삼건빵, 흑삼 초코크런치 등의 제품을 전했다.

군 관계자는 “유례없는 비대면 온라인 교역전이라 걱정이 많았고, 업체들도 시름이 많을 텐데 차분한 분위기에 적극 협조해 주고 있다”며 “무엇보다 좋은 취지로 진행되는 구매이벤트의 의의를 생각해 대량 구매해주시는 고객들도 많아 감사하다.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점점 입소문이 나고 있는 삼삼장터는 내달 8일까지 운영되니 앞으로 더욱 많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