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양성평등주간 기념 유공자 표창
[부여]군, 양성평등주간 기념 유공자 표창
  • 김남현 기자
  • 승인 2020.10.1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데이충남 부여/김남현 기자] 부여군이 양성평등주간을 기념해 지난 16일 여성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여성의 권익증진과 양성평등 문화 확산에 기여한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날 부여군의회에서도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를 위해 적극 활동한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또, 국회의원과 부여교육지원청, 부여경찰서, 부여소방서, 농협은행 부여군지부에서도 양성평등 발전과 여성범죄 예방, 농촌사랑 고향사랑, 화재예방 등 다양한 분야의 유공자를 선정하고 표창‧격려했다.

박성옥 부여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각 분야에서 자원봉사로 수고하시는 단체 회원님들께 감사드리고 양성평등 문화가 정착되기 위해 생활 속 양성평등 문화 확산 운동의 주체가 되어 화합과 소통의 길잡이가 되자”고 말했다.

박정현 군수는 “2015년부터 조성해 온 부여군 양성평등기금이 목표액을 달성하여 올해 기금사업을 시작했으며, 여성 리더들이 이 사업에 적극 동참하여 여성 인권보호와 복지증진이 실현되는 아동과 여성이 안전하고 살기 좋은 부여가 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수상자 명단

△부여군수상 의경어머니회 정숙자, 대한어머니회 이영숙, 사비다도회 김순일, 엄마순찰대 이덕순 △부여군의회의장상 한국생활개선회 황미숙, 재향군인회 배태임 △정진석 국회의원상 소비자교육중앙회 이명순, 한국여성소비자연합 이근숙, 한국여성유권자연맹 김경례 △교육장상 대한적십자사 박연순 △경찰서장상 한국자유총연맹 노재순, 한국걸스카웃성인회 정연옥 △소방서장상 의용소방대 임현숙 △NH농협은행 부여지부장상 한국여성농업인연합회 권승자,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모임 박분남 △부여군여성단체협의회장상 농가주부모임 이복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