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ZOOM 온라인 간담회’ 개최
[정치] ‘ZOOM 온라인 간담회’ 개최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0.09.2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 힘 충남도당 여성위원회

[투데이충남 이지웅 기자] 국민의힘 충남도당 여성위원회는 24일 오전 11시 ZOOM(줌)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충남도당 여성위원회 온라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온라인 간담회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고자 실시했으며, 충남도당에서는 여성위원회에서 최초로 진행했다.

박찬주 도당위원장과 이지원 여성위원장, 박세진 차세대여성위원장을 비롯해 충남 시·군별 여성지회장, 차세대여성지회장, 여성위 부위원장등 40여명이 참여하여 향후 여성위 운영방안과 활동에 대해 논의했다.

박찬주 도당위원장은 “코로나19 상황으로 당원들을 대면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 아쉬운 마음이 컸는데 이렇게 여성위원회에서 적극적으로 온라인 간담회를 개최하는 열정을 직접 보니 매우 기쁘고 의미 있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온라인 화상회의를 적극 활용해 여성당원들의 다양한 의견에 더 귀를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이지원 여성위원장은 간담회를 마무리하며 “위드코로나(With Corona)시대에 적응하기 위한 ‘언택트(Untact)’컨셉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도 마음의 거리는 항상 ‘온(On)’으로 켜두는 당원들간의 ‘온택트(Ontact)’시대를 열자”며 여성위원회의 쌍방향 온라인 소통의 적극적인 활동을 다짐했다.

앞으로도 국민의힘 여성위원회는 변화하는 시대적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며 여성의 정치 참여 확대와 활동을 위해 고심하고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