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다락원, 정우경 초대 개인전 개최
[금산]다락원, 정우경 초대 개인전 개최
  • 박장대 기자
  • 승인 2020.09.0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22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홍보물 포스터 / 금산군 제공
홍보물 포스터 / 금산군 제공

[투데이충남 금산/박장대기자] 금산다락원은 오는 8일부터 29일까지 22일간 청산아트홀 전시실에서 정우경 초대개인전 ‘뜨개화법으로 그리다展’ 기획전시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온라인 시청방법은 유튜브, 금산다락원 페이스북, 금산군 블로그, 다락원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오프라인 전시는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열릴 예정이며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일요일은 휴관이다.

정우경 작가는 금산출신으로 목원대를 졸업하고 개인전 17회, 아트페어 17회, 초대전 7회, 단체전 200여회를 진행했으며 최근 서울 인사동 갤러리에서 개인전을 열었다.

어릴 적 엄마의 뜨개질 옷과 액세서리를 입고 기뻐하며 사랑을 느꼈던 기억을 모티브로 뜨개질 무늬 그림을 그리는 것이 정 작가만의 특징이다.

군 관계자는 “정교하게 그려 구분이 쉽지 않은 정 작가의 작품들은 엄마가 사랑하는 딸에게 뜨개질로 최고의 사랑을 표현하듯 작품마다의 사랑이 깔려 있다”며 “독창적인 뜨개기법으로 세계에 알려진 작품을 직접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오프라인 전시가 불가능할 경우 온라인으로만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점을 이해 부탁드린다”고 언급했다.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금산다락원 공연기획팀으로 문의하거나 금산다락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