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수 신년사
예산군수 신년사
  • 충남인
  • 승인 2015.12.3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 년 사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2016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저는 새해 첫날 아침 힘차게 솟아오르는 첫 해를 보면서 올 한해도 군민 눈높이에 맞는 군정, 군민을 섬기는 군정을 펼쳐 군민의 행복한 삶의 기반을 다지면서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겠다는 새로운 각오와 다짐을 했습니다.

지난 한해는 군민여러분께서 많은 성원과 힘을 모아 주셔서 우리 공직자 모두가 열심히 일한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1년을 뒤돌아보면 무엇보다도 소중한 것은 군민여러분께서 우리 군정에 대하여 믿음과 신뢰를 해 주시고 함께 해 주셔서 고맙고 감사한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우리 예산군을 산업형 관광도시로 만들어 충남의 새로운 중심지로 만들어 가겠다고 했습니다.

우리 지역은 예당호, 덕산온천, 수덕사, 충의사, 추사고택 등 문화관광사업의 무한한 가능성과 경쟁력이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까지 정적인 관광지였다면 앞으로는 동적인 관광지로 만들어 가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더욱이 올해는 우리 지역에 큰 행사를 많이 유치하였습니다.

따라서, 올해를 예산방문의 해로 정하고 철저한 사전준비와 전략적인 홍보마케팅을 펼쳐 예산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서 관광이미지도 제고하고 우리 농특산물도 판매하여 지역 경제를 활성화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 가겠다는 다짐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6년 새해에는 그동안 열심히 노력하여 하나하나 확보된 사업을 시작하는 중요한 한해가 될 것입니다.

금년 한해도 약속을 지키고 신뢰받는 섬김행정, 군민의 눈높이에 맞는 행정서비스 그리고 투명하고 신바람 나게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조직으로 만들기 위하여 변화와 개혁을 계속 추진하겠습니다.

또한 지역경제를 살리고 소외계층을 돌보며 일자리 창출에 전력을 다하여 군민의 행복한 삶이 될 수 있도록 우리 공직자 모두가 새로운 각오와 다짐으로 충남의 중심지로서 산업형 관광도시로 힘차게 도약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여

희망이 있는 예산! 더 나은 예산!

행복한 예산시대를 열어가기 위하여

새로운 예산의 미래를 준비하고

문화관광의 거점도시로 육성하는 한편

기업하기 좋은 예산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그리고 나눔과 배려가 있는 따뜻한 균형복지와

내포신도시와 균형발전을 하는 충남의 중심도시로 만들어 가는 한편,

가치 있는 농업육성으로 경쟁력 있는 농촌으로 성장발전 할 수 있도록 하면서

군민 눈높이에 맞는 섬김행정을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이 모든 일은 누구 한사람의 힘으로는 할 수 없습니다. 군민여러분께서 함께 해주실 때 충남의 중심지로서 산업형 관광도시로 활기차게 도약하는 새로운 예산시대를 열어 갈 수 있습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이제 우리 사회는 노력한 만큼 결과가 있고 밝은 미래가 펼쳐진다고 생각합니다.

올해도 군민 눈높이에 맞는 군정, 군민을 섬기는 군정을 펼쳐 군민여러분께 꿈과 희망을 드리고 행복한 예산시대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군민여러분의 힘과 지혜를 모아 함께 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2016년 새해 군민 모두 밝고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