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재단, 여민락아카데미 수강생모집
[세종]문화재단, 여민락아카데미 수강생모집
  • 윤영상
  • 승인 2020.08.0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개 강좌 내달 8일부터 운영

[투데이충남 세종/윤영상 기자] 세종시문화재단은 내달 8일부터 세종여민락아카데미 2020년 하반기 정기강좌를 시작한다.

이번 강좌는 △인문(미술사를 바꾼 예술가들 시즌4) △영화(한국영화, 매진의 추억) △오페라(오페라 속 역사의 철학) △지리(세종시의 뿌리를 찾아서 2) △시민도슨트 양성 프로그램 등 5개로 구성된다.

무료로 운영되는 시민도슨트 프로그램의 수료자는 오는 10월 박연문화관에서 개최되는 ‘세종대왕과 음악, 취풍형-망월노래’전시회에서 실제 도슨트로 참여하게 된다.

수강생 모집은 오는 5일부터 9월 7일까지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수강료는 강좌당 5만원(10회 기준)이다. 2개 강좌 이상 신청 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재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강의실 소독, 강사와 수강생 마스크 착용 등 방역지침을 준수해 지난 6월부터 상반기 프로그램을 안정적으로 운영해 왔다.

상반기 세종여민락아카데미를 수강해온 남궁란(종촌동, 60세)씨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부분의 강좌가 취소되어 문화생활을 할 수 없었는데, 일주일에 두 번 아카데미 강의를 들을 수 있어 더욱 소중하고 특별하게 느껴졌다”면서 “하반기에도 지금과 같이 안전한 환경에서 진행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세종여민락아카데미는 코로나19 확산 여부에 따라 일정 변동이 가능하며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문의 전화는 세종시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팀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