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김동완 후보, 총괄선대위원장 임명
[정치]김동완 후보, 총괄선대위원장 임명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0.04.06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석래 전 예비후보 발탁
지지선언 사진.  선거사무소 제공
지지선언 사진. 선거사무소 제공

 

[투데이충남 당진/이지웅 기자] 미래통합당 당진 선거대책위원회는 6일 21대 국회의원 총선시 미래통합당 당진시 예비후보로 출마했던 정석래 예비후보를 총괄선거대책위원장으로 임명했다.

이로써 미래통합당 당진시 국회의원 김동완 후보 선거캠프는 정석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 체제로 4.15총선을 이기기 위한 준비가 마무리됐다.

정 위원장은 미래통합당 당진시 국회의원 후보 경선에서 김동완후보와 경쟁을 했으나 여론조사에서 김 후보가 공천을 받게 되자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정 위원장은 "미래통합당 당진시 국회의원 공천에서 컷오프된 정용선 후보가 미래통합당을 탈당하고 무소속으로 나오자 보수가 하나로 뭉쳐 싸워야하는 이 중요한 시기에 분열되는 것을 본 당원 및 지인들의 전화를 받으며 마음이 편치 못했다"고 밝히며, "당진의 보수 대 결집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는 것이 당을 수년간 지켜온 도리라 생각되어 김후보를 적극적으로 도와주기 위해 미래통합당 당진시 국회의원 선거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맡기로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지금 대한민국은 문재인 정부가 들어서면서 경제파탄, 외교 무능, 부정부패, 울산시장 선거 개입 등 국정농단이 드러나고 있고 코로나19 초기대응도 미숙한 대처로 국민들의 피해가 커지고 있어 이 문제인 정부에 맞써 싸울 능력있는 김동완후보를 도와 이번 4.15총선에서 미래통합당이 승리하는데 불쏘시개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