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양승조 지사-아산시의회, 지역경제 활성화 간담회
[아산] 양승조 지사-아산시의회, 지역경제 활성화 간담회
  • 장기승 기자
  • 승인 2020.02.1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노고 격려
“경제 함께 극복하자”

 [충남투데이 아산/장기승 기자] 양승조 지사는 아산시의회의원들을 지난 17일 아산시 초사동 인근식당에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마련 간담회와 함께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양 지사는 그동안 우한교민 임시격리시설인 경찰인재개발원 인근에 집무실과 임시숙소를 마련하고 우한교민들이 안전하게 귀가할 때 까지 모든 집무와 회의를 지역주민들과 함께 했다.

 그러면서 바로 지근거리인 ‘아산시의회 현장대책본부’를 지켜보며 휴일도 없이 같은 마음으로 아산시민의 안전을 위해 힘쓴 아산시의회 의원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나타냈다. 

 양지사는 “우한교민들이 안전하고 무사히 귀가할 수 있게 도움을 준 아산시의원들께 감사하다”며 “이제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자”고 당부했다. 

 이에 김영애 의장은 “최근 들어 조금씩 소비심리가 살아나고 있지만 지속된 예방분위기 속에 소비활동이 상당부분 위축돼 있는 상태로 아산시의회도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으로 소규모 자영업자들의 매출이 급감하는 등 지역경제가 불황상태다.  양승조 지사는 “지역경제가 받을 충격을 최소화하고자 역량을 총집결하여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며 “충남도민과 함께할 수 있는 방안을 다방면 모색하겠다” 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