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의회, 설 맞이 '이웃사랑실천'
[당진]시의회, 설 맞이 '이웃사랑실천'
  • 김남수 기자
  • 승인 2020.01.2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담요양병원, 거산지역아동센터 방문…온정·사랑 나누는 시간 가져
시설 종사자들 격려, 건의‧애로사항 청취 등 현장 목소리 귀 기울여
왼쪽_고대면 솔담요양병원/오른쪽_신평면 거산 지역아동센터 방문 모습. 당진시의회 제공
왼쪽_고대면 솔담요양병원/오른쪽_신평면 거산 지역아동센터 방문 모습. 당진시의회 제공

 [충남투데이 당진/김남수 기자] 당진시의회는 20일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관내 복지시설 두 곳을 위문 방문해 시설이용자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시의원들은 제68회 임시회 마지막 날 회기를 마무리하면서 지역사회에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이웃을 보살피고 따뜻한 설 명절을 함께 나누고자하는 마음으로 노인요양시설인 솔담요양병원(고대면)과 아동복지시설인 거산지역아동센터(신평면) 등 두 곳의 복지시설을 방문해 시설이용자들과 함께 새해덕담과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봉사하고 있는 복지시설 관계자와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했으며 복지시설의 건의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복지시설의 현장 목소리를 몸소 듣고 지원방안을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기재 의장은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주변이웃들을 위해서는 우리 모두가 작은 관심을 갖는 것부터 시작해야한다”면서“2020년에도 당진시의회는 시민들이 더불어 행복하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당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