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발전 이루겠다
[천안] 발전 이루겠다
  • 조호익 기자
  • 승인 2020.01.19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양숙 전 서울시 정무수석
천안병선거구예비후보등록

 [충남투데이 천안/조호익 기자] 박양숙 전 서울시 정무수석이 21대 국회의원선거 천안시병선거구 예비후보로 공식활동에 들어갔다.

 박 전 수석은 16일 오전 동남구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박 전 수석은 인사말을 통해 “천안시민으로서 천안시병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했음을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린다”며 “객지에서 연어처럼 고향으로 돌아온 천안의 딸 박양숙을 따뜻한 품으로 안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 구석구석을 다니며 시민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고 시민들의 손과 발이 되기 위해 온힘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그는 “천안시민이 키워주신 은혜 덕분에 큰물(서울)에 가서 큰 일을 할 수 있었던 만큼 이제 천안의 큰 일꾼이 돼 천안시민의 손과 발이 되고 천안의 입이 되어 정치발전과 천안 발전을 위한 도구가 되겠다”며 국회와 정당 의회와 행정을 두루 경험한 자신을 천안 발전을 위한 좋은 도구로 활용해 달라고 강조했다.  

 박 전 수석은 천안여고, 성균관대를 졸업하고 국회 정책연구위원, 민주당 의사국장, 서울시의원 2선과 행정안전부 정책자문위원,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전문위원 등 국회와 행정경험을 두루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