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성환읍, 소외계층 위한 후원 손길 잇달아
[천안]성환읍, 소외계층 위한 후원 손길 잇달아
  • 이상학 기자
  • 승인 2020.01.1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환읍 3개 라이온스 클럽, 일가집, 다솜식품, 커피숍 ‘온다’등 나눔실천

[충남투데이 천안/이상학 기자] 천안시 성환읍에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성환 라이온스 클럽, 새성환 라이온스 클럽, 성환배꽃라이온스 클럽은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떡국떡 250kg을 기탁했다.

박병근 새성환 라이온스 클럽 회장은 “회원 모두가 정성껏 마련한 음식으로 따뜻한 정을 나누는 건강하고 행복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행복을 함께 나누는 라이온스 클럽이 되겠다”고 말했다.

절임식품 및 포장용 반찬을 생산하는 기업인 주식회사 일가집은 밑반찬 선물세트 30상자를 기탁했다.

오영철 대표는 “명절을 앞두고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잘 전해지길 바라고,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제조 가공 식품회사인 주식회사 다솜식품은 가공 조미료(다시다) 1kg 90봉을 기탁했다. 박성호 대표는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더 많은 나눔 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커피숍 ‘온다’는 사골국 1.3리터 30병을 기탁했다. 김미숙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했다”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태현 성환읍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기업 및 단체들의 따뜻한 사랑을 소외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기탁된 후원품은 성환읍 행복키움지원단원들이 직접 저소득 가정을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