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발전본부, 연탄 전달
[태안]발전본부, 연탄 전달
  • 한창우 기자
  • 승인 2020.01.14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난방 어려운 30여 가구에 1만장 배달
태안발전본부 연탄지원 기념모습 / 태안발전본부 제공
태안발전본부 연탄지원 기념모습 / 태안발전본부 제공

 

[충남투데이 태안/한창우기자] 한국서부발전(주) 태안발전본부는 지난 9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태안군 관내 겨울철 난방사정이 어려운 30여 가구에 사랑의 연탄 1만장(76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번 연탄나눔 행사는 태안발전본부 임직원과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본부 서산태안지부 봉사자가 함께 가가호호 방문을 해 직접 연탄배달을 했으며 태안지역 주민들과 소통을 실천하고자 하는 태안발전본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계획됐다.

행사에 참여한 태안발전본부 직원들은 “직원들의 작은 정성으로 추운 겨울을 힘들게 나시는 우리 이웃분들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으면 좋겠고 내년에는 더 많은 직원들이 참여해서 더 많은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약속했다.

이번 연탄지원에 사용된 기부금은 태안발전본부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에서 일정 금액을 정기 기부하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착한일터’ 나눔프로그램으로 조성됐다.

특히 태안발전본부는 작년 12월 전국 착한일터에 가입돼 있는 기업 중‘더 베스트 착한일터' 로 선정된 46곳 중 한곳이며, 충남에서는 단 3곳 중 한곳으로 선정되는 등 앞으로도 착한일터를 중심으로 생활 속 나눔 문화를 활성화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