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오세현 시장, 온양문화원 신년 인사회 참석
[아산] 오세현 시장, 온양문화원 신년 인사회 참석
  • 장기승 기자
  • 승인 2020.01.0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은 아산의 ‘또 다른 도약’, ‘새로운 10년’의 시작”
신년 축하 떡 자르기 후 오치석 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장과 박종덕 충무회장의 건배사가 있었다. 아산시 제공
신년 축하 떡 자르기 후 오치석 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장과 박종덕 충무회장의 건배사가 있었다. 아산시 제공

 [충남투데이 아산/장기승 기자] 오세현 아산시장은 3일 온양그랜드호텔에서 온양문화원 주관으로 열린 ‘2020 경자년 신년 인사회’에 참석해 신년인사를 전했다.

 아산시의 발전과 시민의 건강, 행복을 기원하고자 매년 개최되는 신년 인사회에는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국회의원, 아산교육지원청, 아산경찰서, 아산소방서, 군부대 등 각급기관단체장 및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아산시립합창단의 식전공연 및 아산북수초 중창단의 축하공연으로 분위기를 돋궜으며, 정종호 온양문화원장의 환영사, 아산시장 및 아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국회의원, 각급기관장의 신년인사와 새해 희망의 촛불 점화, 신년축하 떡 자르기, 건배 제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지난 1년 반 동안 50만 자족도시 실현을 위해 도시기반 구축과 지역경제 발전 등 양적 성장의 기틀을 닦고, ‘더 큰 아산’의 터전을 공고히 하는 데 주력해왔다”며, “2020년 아산은 세계가 주목하는 성장의 아이콘이라는 자부심과 품격으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통한 질적성장이라는 내실을 다져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