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한국청년유권자연맹 충남지부, 송년의 밤 “대청소” 개최
[천안]한국청년유권자연맹 충남지부, 송년의 밤 “대청소” 개최
  • 조호익 기자
  • 승인 2019.12.06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산림조합장, 천안 · 아산 시의원에게 ‘청년이 바라는 지도자상’ 수여

[충남투데이 천안/조호익 기자] 한국청년유권자연맹 충남지부 (운영위원장 이지원)는 5일 엔젤스타에서 이규희 국회의원, 윤일규 국회의원, 김철환 천안시의원, 유병갑 천안시산림조합장, 김원필 (사)한국청년유권자연맹 공동대표 등 내빈과 회원 및 지역 청년 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송년의 밤 ‘대청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년간 충남지부 활동을 정리하면서 모범적인 활동을 한 회원에게 주는 ‘우수회원상’, 청년이 바라는 지도자상(이하 청바지상), 충남지부 활동에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주는 ‘청연 히어로상’을 시상하였다.

‘청연 우수회원상’은 지민규 아산지회장, 임대건 천안지회장 등 8명, ‘청바지상’은 천안시산림조합 유병갑 조합장, 천안시의회 김철환 의원, 아산시의회 김영애 의장, 아산시의회 안정근 의원이 수상하였으며, ‘청연 히어로상’은 굿모닝충정 충남취재 본부 장찬우 본부장, 지표건설㈜ 정지표 대표이사, ㈜ 구공 이정원 대표이사, 협종조합 그려 임미소 이사장, 카페 옛봄 김정호 대표 등 11명이 수상하였다.

‘청바지상’을 수상한 유병갑 조합장은 “천안시산림조합의 도전과 열정이 청년들에게 닿은 것 같아 무척 기쁘다. 앞으로 지역 청년들의 활동에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소감을 말했고, 김철환 의원은 “수상의 기쁨보다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청년 시의원으로서 청년들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당부로 받아드리겠다. 지켜봐 달라.”며 포부를 밝혔다.

‘대청소'를 주최한 충남지부 이지원 운영위원장은 “많은 분들의 격려와 도움 덕분에 지난 1년간 청년들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할 수 있었다.”며 “내년에는 국회의원선거가 있는 만큼 청년 유권자의 정치참여 유도, 청년 정책개발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