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YMCA 아이쿱 소비자생활협동조합, 행복 선물꾸러미
[아산] YMCA 아이쿱 소비자생활협동조합, 행복 선물꾸러미
  • 조정일 기자
  • 승인 2019.10.0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5동 저소득 가정 15세대 전달
온양5동 아이쿱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선물꾸러미 전달식
온양5동 아이쿱 소비자생활협동조합 선물꾸러미 전달식

 [충남투데이 아산/조정일 기자] 아산시 온양5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7일 아산YMCA 아이쿱 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하 아이쿱생협)에서 관내 저소득가정 15세대에 식생활용품으로 가득 채워진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아이쿱생협은 지난달 9일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저소득층 후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0월부터 매월 1회 관내 저소득가정 15세대에 자연드림에서 유통되는 식생활용품을 중심으로 전달하기로 하였다.

 이번에 전달한 선물꾸러미는 유기농백미 4kg, 즉석식품 3팩, 도시락김, 번들용 라면1세트, 통참치 3캔, 누룽지2세트, 압착 유채유 1통, 냉동식품(곰탕) 4팩으로 친환경 유기농제품으로 영양까지 고려한 식료품으로 알차게 구성되었다.

 선물꾸러미를 전달받은 차○○(75세) 어르신은 “혼자 살다보니 귀찮아서 식사를 거르는 일이 빈번한데 이번 선물꾸러미는 혼자서도 해먹기도 편하고 영양가도 높은 꼭 필요한 식료품으로만 구성되어 더욱 값지고 귀한 선물이 될 것 같다”라며 기뻐했다.

 이번 선물꾸러미 사업을 기획한 이차경 이사장은 아이쿱생협 조합원을 대표하여 “모두가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활동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