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 개청 16주년 기념 SNS 이벤트
[계룡] 개청 16주년 기념 SNS 이벤트
  • 김수혁 기자
  • 승인 2019.09.0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市 개청 기념하고 '계룡세계軍문화축제' 참여·관심 유도
홍보 포스터
홍보 포스터

 [충남투데이 계룡/김수혁 기자] 계룡시는 개청 16주년을 맞아 6일부터 13일까지 시민들을 대상으로 SNS(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SNS 이벤트는 개청 16주년 계룡출장소부터 준비기간 14년을 포함한 계룡탄생 30년을 시민과 함께 축하하고 오는 10월 2019계룡세계군문화축제의 성공 기원 및 관심 유도를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오는 6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카카오톡플러스 친구에서 ‘계룡시청’과 친구를 맺은 후 개청관련 퀴즈를 풀고 인증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시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계룡사랑상품권, 기프트콘을 전달할 예정이다.

 계룡시의 지역화폐인 계룡사랑상품권은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개최되는 2019계룡세계군문화축제 행사장이나 계룡시 관내 음식점 등 상품권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해 지역시민은 물론 타 지역민들의 축제 방문을 유도하고 관심을 제고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작게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시는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행사내용은 계룡시청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 밴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개청 16주년 기념 이벤트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시는 앞으로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활용해 보다 다양하고 유익한 시정정보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