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시립도서관, 독서의 달 9월 행사 풍성
[아산] 시립도서관, 독서의 달 9월 행사 풍성
  • 조호익 기자
  • 승인 2019.08.29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투데이 아산/조호익 기자] 아산시립도서관은 책 읽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9월 독서의 달’ 행사를 다채롭게 운영한다.

 9월 독서의 달은 매년 도서관에서 진행하며, 다양한 독서 체험프로그램과 행사 개최로 독서의 즐거움을 널리 알리고 평생학습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독서의 달 행사는 관내 도서관 별로 △탕정온샘도서관, 9.21. 오후1시 △ 송곡도서관, 9.22. 오후1시, 은행나무길 △중앙도서관, 9.28. 오후1시 △어린이도서관, 9.29. 오후4시에 야외행사와 다양한 독서 연계 체험프로그램을 시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 접수 프로그램은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참가 접수를 받으며, 독서 이벤트행사로 연체도서 반납 시 대출정지를 해제하는 연체 해방의 날과 대출권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대출이 가능한 북프리데이(BOOK FREE DAY)도 운영한다.

 보다 자세한 독서의 달 행사 프로그램은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 또는 독서진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아산시립도서관은 아산시서점협동조합외 관내 6개 독서문화진흥단체와 함께 다양한 독서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시민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독서문화 진흥을 위한 민·관 협력체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