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꿈쟁이 김수영 작가와 함께하는 ‘당신의 꿈’
[논산] 꿈쟁이 김수영 작가와 함께하는 ‘당신의 꿈’
  • 이상현 기자
  • 승인 2019.08.0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문화예술회관…여섯 번째 시민아카데미 열려

 [충남투데이 논산/이상현 기자] 논산시는 오는 12일, 저녁 7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올해 여섯 번째 논산 시민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이번 강연에서는 꿈꾸는 지구 대표인 김수영 작가를 초청해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를 주제로 인생에서 꿈과 목표를 설정하는 것의 중요성과 꿈을 이루기 위한 방법에 대한 작가 자신의 경험 등을 풀어낼 예정이다.

 김수영 작가는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사랑은 무엇입니까’, ‘마음스파(2017)’,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 등의 저서가 있으며, ‘꿈과 사랑”에 대해 질문을 던지는 행복한 꿈쟁이로 알려져 있다.

 시 관계자는 “꿈은 아이와 어른 모두의 인생에 있어 방향을 결정하는 중요한 매개체”라며, “이번 강연이 방학을 맞은 청소년들과 휴식이 필요한 어른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이번 강연에는 ‘아동친화도시 논산’을 대표하며 최근 청와대 초청 공연으로 큰 화제가 된 ‘논산파랑새합창단’의 특별공연도 함께 준비되어 꿈과 희망의 의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올해 12월까지 예정된 시민아카데미는 앞으로 △채사장 작가(9.16)의 강연을 비롯해, △정재승 카이스트대 교수(10.14) △김경일 아주대 교수(11.11) △임진모 음악평론가(12.9) 등 사회 각 분야 저명인사들의 명품 강연으로 이뤄진다.

 논산시민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과 평생학습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